스픽나우의 첫 TVC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유명한 샘 해밍턴과 가나 출신 샘 오취리를 활용한 15초 영상으로 각각 기획되었습니다.
샘 해밍턴이 메인으로 나오는 키즈편 영상의 경우, TV에서 비춰지는 친근한 느낌의 해밍턴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익숙하고 친숙하게 비춰질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AI가 적용된 다양한 기능이 15초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스픽나우의 첫 TVC는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유명한 샘 해밍턴과 가나 출신 샘 오취리를 활용한 15초 영상으로 각각 기획되었습니다.
샘 해밍턴이 메인으로 나오는 키즈편 영상의 경우, TV에서 비춰지는 친근한 느낌의 해밍턴의 이미지를 적극 활용하여 익숙하고 친숙하게 비춰질 수 있도록 연출하였습니다.
AI가 적용된 다양한 기능이 15초 안에 자연스럽게 녹아들 수 있도록 세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이 브라우저는 곧 지원 중단됩니다. 최적의 환경을 위해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