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ogg's
2020
Digital Ad

Kellogg’s 첵스 파맛

Kellogg’s 첵스 파맛 – 미안 미안해 편

16년만에 제품으로 출시되는 첵스파맛의 바이럴 영상을 연출하였습니다. 기다림이 길었던 만큼, 소비자 여러분들에게 일말의 실망을 남기지 않기 위해 강한 책임감으로 모든 것을 다 바쳐 연출하였습니다. 태진아 선생님의 진정성 있는 목소리와 미안 미안해 노래를 활용하여 오랜 시간 기다린 소비자들에게 깊고 진한 사과를 전하는 모습을 품격있게 표현했고, 오랜 시간 진정한 파맛 시리얼을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켈로그 직원들의 모습 역시 리얼리즘에 기반하여 연출하여 많은 이들에게 깊은 공감을 느낄 수 있게끔 꾸밈없이 드러내려 노력하였습니다. 아무쪼록 모든 보는 이들에게 짧은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켈로그 신제품 시식단 Bumper AD

켈로그에서 새로 나오는 신제품의 시식단을 모집하는 6초 길이의 티저 영상입니다. 초코첵스에 파를 뿌리는 간단한 비주얼로 시인성과 직관성을 높였습니다.